"유튜브마케팅"이란 동영상 공유를 기반으로 한 SNS채널로 사용자가 직접 기획/제작한 영상정보를 공유하는 마케팅입니다.

마케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유튜브에 대해 잘 알 거라구 생각하며 오늘은 장점에 대해 간단하게 서술하겠습니다.
① 강력한 비즈니스 툴
영상은 사진보다 생동감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상세하게 상품과 서비스를 접할 수 있습니다. 채널의 구독자와 동영상 조회수, 좋아요가 높아질수록 동영상 파급력이 더욱 상승하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.
② 정확한 타겟팅
카테고리가 명확한 유튜브의 특성상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.
③ 지속적인 광고 효과
채널에 영상이 계속 남아있기 때문에 신규로 유입되는 구독자들에게도 지속적인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④ 구매 전환의 계기
유튜브는 검색 기능이 존재하기 때문에 관련 제품 또는 서비스를 찾는 잠재고객이 검색을 통해 영상을 시청하고, 이는 구매 전환의 계기로 이어지게 됩니다.
이런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. 만약 개인이 운영할려면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과 개인적으로 맡기려해도 그 수고와 리스크가 너무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.
하지만 저희는 전문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체로써 그 시간과 비용을 줄여들이고 하이리턴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.